광고 배너 이미지

2017 트렌드 컬러 남성 패션 코디 - 플레임

발행 2017년 01월 12일

어패럴뉴스 , appnews@apparelnews.co.kr

“사랑 불꽃 활력”

 

글로벌 색채 전문기업 ‘팬톤(PANTONE)은 매년 트렌드 컬러를 선정합니다.

2017년의 트렌드 컬러 ‘플레임’ 입니다. 트렌트 컬러로 선정된 10개의 색상 중에서도 가장 열정적이고 눈에 띄는 컬러입니다. 한눈에 느껴지시지 않으신가요? 사랑, 불꽃, 활력

플레임을 쉽게 이야기하자면 ‘오렌지색’ 인데요. 오렌지색은 빨간색과 노란색을 합친 색으로 정의,원기, 약동, 활력, 만족, 유쾌., 적극 등을 상징합니다. 플레임도 같은 계열이니 그 정신을 계승하는거겠죠 ?

사실, 플레임 색깔과 비슷한 계열의 옷을 맵씨에서 찾을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아니 웬걸.
오렌지색이 떡하니 있습니다!

 

자 한번. 맵씨 유저분들은 어떻게 이 색을 활용했는지 살펴봅시다.


1. 숏비니와 선글라스

 

맵씨 유저 ‘태효니’ 님이 작성해주신 코디입니다.

#패션#고자#탈출기 모자랑 선글라스 부담스러우면 빼시되 머리는 깔끔하게 올려주시고 목도리나 가방으로 포인트를 줄 것.


이라고 당부해주셨는데요! 플레임 색과 비-슷한 선글라스가 빠지면 안되죠! 검정 슬랙스에 차이나넥 스트라이프 셔츠로 깔끔하게 입어주시고 빠질 수 없는 퀼팅 패딩조끼 입고 아우터로 넥라인이 멋스러운 페딩 덱자켓으로 입어주면 완벽. 스타일에 보온까지 다 챙겨갑니다.

액세서리 또한 이야기 안할 수 없는게 스타일 제대로 나게 하는 선글라스 숏비니에 같은 재질의 시계와 지갑 그리고 검정색 워커! 핫한 아이템이 총 집합 되어 있는 코디!

2. 변태스러운 그 남자

 

맵씨 유저 ‘나지현’ 님이 작성해주신 코디입니다.

자. 여러분들 양말을 빼고 생각해봅시다. 모던한 검정 신발에 각잡힌 검정 슬랙스. 전체적으로 깔끔한 라인이 잡혀있는 화이트 하프 터틀넥으로 댄디하게 코디해주셨고! 아우터 또한 검정 싱글 코트로 댄디의 끝. 그런데 말입니다. 양말이 말입니다. 변태스럽습니다. 뭐, 더 할말이 없습니다.

살짝 살짝 보여지는 주황에 그는 어떤 생각을 했을까요?

 

3. 악세서리로 포인트-

 

맵씨 유저 ‘팀호구’ 님이 작성해주신 코디입니다.

#오버핏코트 #무난한코디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코디인데요. 다른 악세서리도 눈에 띄지만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은 가죽 지갑인데요? 왜 가장 눈에 띌까요? 색깔때문이겠죠? 역시 플레임 색깔. 사랑, 불꽃, 활력 !

 

4. 악세서리

 

맵씨 유저 ‘현호’ 님이 작성해주신 코디입니다.

#후드 #퀼팅패딩  하이넥 기모 맨투맨에 그레이 후드 편하게 입어주고 색감이 클래식하고 멋스러운 베이지 치노 팬츠와 퀼팅 패딩! 퀼팅 패딩이 카키색이라 그런지 더 멋스러워 보입니다.


오렌지색, 플레임계열 색 선글라스와도 매치가 멋스럽습니다! 거기다 다양한 액세서리 까지..

심지어 신발이 2켤레! 한번 상상해봅니다. 검정 워크부츠를 신고 저 코디를 입었을 때와 운동화를 신고 저 코디를 착용했을 때! 확연히 느낌이 다릅니다. 코디는 디테일입니다.

 

관련상품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