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JAJU온라인스토어 오픈 1주년 기념

발행 2017년 03월 28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한국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온라인스토어(www.jaju.co.kr) 오픈 1주년을 맞아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바이앤기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바이앤기브 프로젝트는 물건 구매가 기부로 이어지는 해피빈의 캠페인 중 하나로 건강한 소비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자주는 봄을 맞아 인테리어 소품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베스트셀러 욕실 용품인 ‘샌드레진 시리즈’를 캠페인 제품으로 선정했다.

 

자주의 샌드레진 시리즈는 때가 잘 타지 않는 위생적인 소재인 레진과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져 욕실의 습기에 망가질 염려가 없으며, 대리석으로 조각한 듯 고급스럽게 마무리가 되어 호텔 욕실 같은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비누받침대, 비누펌프, 욕실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레이와 베이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이번 바이앤기브 행사에서는 정상가의 10%를 할인 판매한다. 비누받침과 비누펌프 구성은 22,500원, 비누받침, 비누펌프, 욕실컵 구성은 28,800원이다.

 

판매 목표액인 100만원이 달성되면 후원이 가능하며, 전체 판매 금액의 30% 이상은 기아대책에 기부되어 지역 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사용된다.

 

자주는 이번 캠페인을 독려하기 위해 행사에 참여한 최초 100건의 주문자와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응원의 댓글을 달거나 캠페인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한 사람들 중 50명을 추첨해 5,800원 상당의 ‘거즈 경량 핸드타월(2입)’을 증정한다.

 

바이앤기브 행사 외에도 자주온라인스토어에서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달 31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500명에게는 11,800원 상당의’ 고중량 세면타월(2입)’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300명에게는 25,700원 상당의 ‘고중량 세면타월(2입)과 욕실매트 세트’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당첨자에게 36만5천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 자주 클럽에 신규 가입한 사람 중 당첨된 10명에게 6만9600원 상당의 수납함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안혜연 자주온라인스토어 담당 파트장은 “지난 1년 간 자주를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해 의미 있는 행사를 마련하고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봄을 맞아 욕실의 분위기도 바꾸고 소외된 아이들을 위해 기부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