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프리미엄 슈즈 멀티샵 '핫티' 2년 만에 20호점 돌파

발행 2017년 05월 26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프리미엄 슈즈 멀티샵 핫티(HOT-T, 대표 안영환)가 국내 슈즈 시장 진출 2년만에 20번째 매장을 열었다. 핫티는 청주 최대의 상권 성안길에 20호점 ‘청주 성안점’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청주 성안점은 약 1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2015년 2월 명동에 1호점을 연 핫티는 브랜드 론칭 이후, 전국 주요 핵심상권 내 매장 오픈을 잇따라 성공시키며 대세 멀티 슈즈샵으로 자리잡고 있다. 올해 들어 새로 문을 연 매장만 해도 6개에 달한다. 라이프 카테고리별 제품 디스플레이로 단순한 쇼핑을 넘어, 감성적인 만족감과 맞춤형 쇼핑문화를 제공한 점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분석이다.
 
더불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스마트 오더 트래킹(SOT, Smart Order Tracking) 시스템도 핫티만의 차별점으로 꼽힌다. SOT는 핫티가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시스템으로, 전면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한 매장별 실시간 재고 확인 및 주문이 가능한 서비스다. 이를 통해 고객의 편의성과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동시에 향상됐으며, 실제로 SOT 시스템을 벤치마킹 한 사례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한편 20호점인 청주 성안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쳐진다. 오픈 일인 26일부터 3일간 전 품목 20% 할인이 실시되며 구매금액별 사은품 제공 행사도 진행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페이크 삭스, 7만원 이상 구매시 수페르가 콜라보레이션 에코백을 증정하며 디아도라 1+1 이벤트도 실시된다.
 
또한 같은 기간 오픈 1주년을 맞은 인천 구월점에서도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1족 구매 시 10%, 20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5천원 기프트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핫티 관계자는 “핫티가 빠른 성장세로 이뤄낸 20호점 돌파는 그 동안 많은 분들께서 핫티를 사랑해 주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핫티는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국내 프리미엄 멀티 슈즈스토어 업계를 선도할 수 있도록 힘을 쏟을 것”이라고 전했다.
 
핫티(HOT-T)는 핫(HOT)+트렌드(TREND)의 합성어로 최신 트렌드가 담겨있는 프리미엄 멀티 슈즈샵이다. 2015년 2월 명동에 1호점을 론칭한 핫티는 이후 강남, 홍대, 부산 서면, 일산 웨스턴돔, 대전 중앙로, 광주 충장로, 대구 동성로 등 2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에도 공격적인 매장 오픈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