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제2회 ‘코리아패션포럼’ 개최
성공하는 패션 기업의 미래 포트폴리오는 어떤 모습이어야 하는가

발행 2017년 05월 26일

어패럴뉴스 , app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가 주최하는 ‘2017 코리아패션포럼(KFF)’이 오는 6월 29일 목요일 성수동 성수아트홀에서 ‘패션 비즈니스, 더 넥스트 포트폴리오’라는 주제로 열립니다.

KFF는 변동성의 시대를 극복하기 위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지식의 공유가 필요하다는 사명에서 지난해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제 1회 포럼에서는 ‘패션 지각 변동, Changing Scene in 2016’을 주제로 변화하는 지형 속에서 패션 업계가 주목해야 할 신성장 동력을 조명했습니다.

올해는 현재 패션 기업들이 안고 있는 현안에 좀 더 집중해, 미래지향적이고 실제적인 사업다각화는 어떤 방식이어야 하는가를 살펴봅니다.

한 치 앞을 예측하기 힘든 변동성의 시대에 패션 기업들이 생존하기 위해서는 미래지향적인 포트폴리오 전략이 필요하고 미래 경영은 IT와 금융 트렌드가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에 유통과 파이낸싱 포트폴리오라는 두 가지를 주제로 전문 패널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성공적인 포트폴리오, 그리고 패션 경영에 있어 최적의 금융 포트폴리오는 어떤 방식이어야 하는지 토론합니다.

‘KFF 2017’은 더 풍부한 내용을 집약적으로 전달하고자 강의와 포럼을 병행하는 구성을 준비했습니다.

김소희 말콤브릿지 대표의 ‘패션 비즈니스의 미래’ 강연을 시작으로, 첫 번째 세션 ‘차세대 유통 포트폴리오’에는 이병철 칸투칸 대표, 신용성 아이보스 대표가 패널로 참석합니다. 자사몰 활성화 전략, 온라인 최적의 포트폴리오, 오프라인의 미래, 성공적인 온오프 통합에 대한 열띤 토론의 장이 될 것입니다.

‘차세대 파이낸싱 포트폴리오’를 주제로 하는 두 번째 세션에는 소성현 젠티움홀딩스 이사, 김대윤 피플펀드컴퍼니 대표가 패널로 나서, 투자자와 스타트업, 패션의 투자 트렌드, 패션 기업의 미래 금융, 영국 등 세계 패션 금융의 트렌드가 된 P2P 사례, 신생 패션 기업의 투자 유치 전략 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더불어 포럼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는 LVMH그룹, 아마존닷컴, 인디텍스 등 글로벌 컴퍼니의 차세대 포트폴리오 전략을 분석한 스페셜 리포트가 제공됩니다.


 ● 일시 : 2017년 6월 29일(목) 오후 1시 30분~6시 20분
 ● 장소 : 성수동 성수아트홀
 ● 참가신청 기간 : 5월 24일~6월 23일
 ● 문의
    - 홈페이지 : www.apparelnews.co.kr
    - 전      화 : (02)2025-2200
    - e m a i l : reader@apparelnews.co.kr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