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쿠론, 2017F/W 광고캠페인 ‘더 리얼 미' 공개
세계적인 사진작가 ‘쟈니 듀포트(Johnny Dufort)’와 함께 작업

발행 2017년 08월 2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잡화브랜드 ‘쿠론’이 예술적인 감성과 위트있는 연출로 독창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사진작가 ‘쟈니 듀포트(Johnny Dufort)’와 함께 한 2017년 가을/겨울 브랜드 광고 캠페인 ‘더 리얼 미(The Real Me)’를 공개했다.

 

‘쟈니 듀포트’는 보더리스(Borderless)한 스타일과 남다른 아이디어로 강력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영국출신의 사진작가로 세계적인 패션디렉터 ‘카린 로이필드(Carine Roitfeld)’의 총애를 받으며 명성을 떨치기 시작했다. 반복된 이미지나 앵글감의 변화 등 그 누구도 시도하지 않는 새로운 방법으로 촬영을 진행하는 쟈니 듀포트는 발렌시아가, 겐조, 톰포드 등 다수의 하이앤드 브랜드 광고캠페인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전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쿠론의 이번 2017년 가을/겨울 광고캠페인은 브랜드의 테마인 ‘더 리얼 미(The Real Me)’를 주제로 여성들이 새로운 도전 속에 내 안의 진정한 나를 찾는 순간을 앵글에 담았다. 몽환적인 배경과 다면적인 연출의 어우러짐을 통해 모던한 디자인의 경계를 넘어 새로운 맥락의 디자인을 향한 욕망과 에너지를 표현하며 완벽한 대조(對照) 의 조화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쟈니 듀포트와 함께한 이번 광고캠페인과 패션필름은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쿠론은 앞서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제나 할러웨이, 알렉스 프레이저, 비비안 사센 등과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아티스트 ‘헨릭 빕스코브’와 협업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파리 패션위크에서 선보이는 등 쿠론의 예술적 감성과 모던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더하는 브랜딩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