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7년 08월 29일
이원구기자 , lwgphoto@apparelnews.co.kr
‘굿타임즈배드타임즈’는 스트리트 문화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편집숍이다. 개인적인 취향을 고려한 크리에이티브한 상품을 취급, 세계적으로 흥미로운 출판물도 함께 다룬다.
판매 공간과 함께 하는 ‘그레이트코리아(GREAT KOREA)’라는 갤러리는 다양한 전시와 재밌는 콘텐츠를 함께 선보이며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매장은 블랙과 러프한 질감의 금속을 사용하여 내부 인테리어를 했고 자칫 어두울 수 있는 분위기를 옐로우 컬러로 살려 냈다.
갤러리는 이름처럼 태극기의 색인 화이트, 블랙, 블루, 레드를 사용하여 센스있는 인테리어를 나타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그래픽 티셔츠의 수요가 많고 그밖에 모자와 액세서리, 스케이트보드를 함께 판매중이다. 주요 브랜드는‘ 도그타운’, ‘플레이스플러스페이스’,‘ 라이프스 어 비치’등 이며 자체 브랜드인 ‘굿타임즈배드타임즈’도 함께 판매 중이다.
고객층은 20~30대가 대다수이고 남성 고객의 방문이 더 많다.
아직은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를 위주로 셀렉하여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갤러리와의 시너지에도 주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