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밸롭, 애슬레저웨어 밸롭액티브웨어 출시

발행 2017년 09월 0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이 애슬레저 웨어인 밸롭 액티브웨어를 출시하며 주력 시즌인 여름에 이어 지속적인 매출을 이어갈 계획이다.

 

밸롭 액티브웨어는 요가, 필라테스, 홈트레이닝 등 자기 관리에 관심이 높고 언제 어디서나 액티브하게 생활하는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기획한 것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신축성이 좋은 원단의 사용으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밸롭 액티브웨어는 여성 상의 6스타일, 하의 6스타일로 각 2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상의 35,000원 ~ 55,000원, 하의 45,000원에 책정되었다.

 

시크하고 세련된 그레이, 블랙 컬러에 화사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과 사랑스러운 핑크, 민트 컬러의 디자인으로 다양한 취향에 맞추어 출시하였다는 설명이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였고 현재 출시 기념 20~30% 할인 및 사은품 증정행사를 펼치고 있다.

 

밸롭은 새롭게 출시한 엑티브웨어를 한국과 중국에 동시 출시한다. 광저우 휘메이 그룹을 통해 제품판매를 시작한 밸롭은 티몰에 공식 밸롭(百?步)숍을 개설하여 9월9일 판매를 진행한다.

 

제품판매 및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밸롭은 중국 파트너와 협력하여 댄스 동영상, 화보 촬영, 메인 모델인 최설화의 운동 영상, 왕홍 마케팅 등을 통해 연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다.

 

한편 액티브웨어의 출시와 맞추어 FW 신제품인 러닝화도 출시 예정에 있다. 니트 갑피를 사용하여 가벼운 러닝화 리플렉스 트랙커의 9월 말 출시를 앞두고 현재 30%할인 판매 혜택의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그 외에도 겨울 시즌 동안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러닝화와 패딩류의 겨울 신발을 선보일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그동안은 여름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아왔지만 액티브웨어와 사계절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의 출시로 앞으로는 매시즌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 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