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8년 03월 06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윤영민)이 자사 온라인 통합 쇼핑몰 ‘코오롱몰’에 온라인 전용 상품을 내놓는다.
여성 영 캐릭터캐주얼 ‘럭키슈에뜨’와 남성 레트로 켄텀포러리 ‘커스텀멜로우’가 대상 브랜드다.
최근 업계가 자사 온라인 통합몰 운영 콘텐츠 가운데 PB 비중이 높아지고 있고 온라인 전용 상품 출시가 일상화되면서 코오롱FnC도 이에 대응하기 위함이다.
‘럭키슈에뜨’는 봄 시즌 트렌드로 부상한 버킷햇과 티셔츠를 함께 구성한 세트 상품을 출시하기로 했고 ‘커스텀멜로우’는 외투를 내놓는다.
특히 ‘커스텀멜로우’는 고객이 외투의 기장과 실루엣을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도록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