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남성 ‘크로커다일’ 환절기 메모리재킷 히트
출시 2주만에 판매율 50% 육박

발행 2018년 03월 06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던필드알파(대표 서순희)가 남성 캐주얼 ‘크로커다일’의 환절기 히트 아이템인 메모리 소재의 재킷을 출시해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남성크로커다일’의 메모리 재킷은 기억형성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장감이 특징이다.

원단에 구김이 생겼더라도 자연스럽게 펴져 관리도 용이하다. 해당 제품은 출시 이후 2주 만에 판매율 50%를 기록, 현재 추가 생산을 검토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3월 초순 환절기 상품 기획을 고심하던 중 기능성 원단을 찾았고 보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안감에 퀄팅 처리를 해 깔끔한 외관의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