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스위트숲(SWEET SOUP)' 트렌디한 이미지로 리뉴얼

발행 2018년 07월 12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동광인터내셔날 (회장 이재수)의 '스위트숲(SWEET SOUP)'이 온라인 단독 브랜드로 이미지 업그레이드에 나섰다.


현재 자사몰인 디콜렉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위트숲(SWEET SOUP)'은 다양한 트렌디한 상품과 전문 모델을 기용하여 '스위트숲(SWEET SOUP)'만의 아이덴티티를 확립시켜 20대 영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스타일리시 브랜드’로 거듭나고있다.

디콜렉트에서 매주 업데이트되는 '스위트숲(SWEET SOUP)'의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여름시즌 바캉스 필수 아이템전과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렌터카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하고있다.

또한 디콜렉트 vip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등급에 따라 6만원 상품권 증정, 40% 상시 할인, 무료배송의 혜택이 주어진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