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무신사 7월3주차 판매랭킹

발행 2018년 07월 19일

성혜원기자 , shw@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지난 한 주 무신사 스토어에서 가장 큰 활약을 펼친 브랜드는 ‘반스(VANS)’였다. ‘반스’의 스테디셀러 스니커즈인 ‘올드스쿨’이 무더위를 뚫고 랭킹 진입과 동시에 1위에 오르는 놀라운 성적을 거두었다. ‘반스’의 ‘어센틱’도 랭킹에 이름을 올렸다. 블랙 컬러와 레드 컬러가 각각 3위와 6위에 랭크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의 ‘유니섹스 네오디 스몰 로고 반팔 티셔츠’는 2위 유지했다. 패키지 아이템의 인기도 여전하다. ‘더블유브이프로젝트(WV PROJECT)’와 ‘다이클레즈(DYCLEZ)’가 각각 4위와 5위에 랭크했다.
서퍼 그래픽이 돋보이는 ‘커버낫(COVERNAT)’의 티셔츠가 지난주 보다 한 단계 상승해 7위이다.

‘비바스튜디오(VIVASTUDIO)’는 네온 컬러로 포인트를 준 티셔츠로 새롭게 랭킹에 등장했다. 어글리 스니커즈의 대표주자 ‘엄브로(UMBRO)’의 ‘범피’는 9위에 안착했다. 10위는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에게 돌아갔다.
여름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졌지만, 스니커즈와 슬랙스가 날씨와 상관없이 인기를 끌고 있다. 티셔츠와 쇼츠는 새로운 아이템보다는 랭킹에 등장하던 아이템들이 계속해서 등장하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 자료제공 무신사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