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이마트, 남성 편집숍 ‘쇼앤텔’ 런칭
컨설턴트 남훈 씨 디렉팅

발행 2018년 09월 03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신세계이마트(대표 이갑수)가 남성복 전문 편집숍 ‘쇼앤텔(SHOWANDTELL)’을 런칭했다.


‘쇼앤텔’은 이마트에서 복합쇼핑몰을 겨냥한 브랜드 사업이다.


전문점 시장이 확대 되고 있고 이를 수용할 수 있는 유통 포맷이 늘면서 직접 개발에 나선 것이다.


첫 매장은 지난 달 31일 관계사 신세계프라퍼티의 스타필드하남에 문을 열었고 고양점에 2호점을 열 예정이다. 이후 후속 복합 쇼핑 유통 채널로 점포를 확대해 나가고 도심 이마트를 비롯한 이마트타운에서도 전개될 예정이다.


브랜드 성격은 의류부터 슈즈, 벨트 등 남성 패션 콘텐츠를 다루는 멀티 브랜드를 구성한 편집숍의 성격이다.


자체 상표 ‘쇼앤텔’의 컬렉션도 구성했고 중가 시장을 겨냥한다.


남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는 전문점이 이 사업의 핵심이다.


남성복 분야의 전문 컨설턴트 남훈 씨가 직접 디렉팅해 참여했다. 남훈 CD는 현재 관계사인 신세계인터내셔날 ‘맨온더분’의 컨설팅도 맡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