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에잇세컨즈, ‘텔더트루스’ 두 번째 협업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

발행 2018년 09월 18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사장 이서현)이 2017SUS sfdf(스몰에스에프디에프) 수상자인 여성 캐주얼 브랜드 ‘텔더트루스’와 자사 SPA ‘에잇세컨즈’의 두 번째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협업은 삼성물산패션부문이 한국의 젊고 창의적인 디자이너를 발굴하기 위해 설립한 sfdf(스몰에스에프디에프)의 1회 수상자인 ‘텔더트루스’(디자이너 김성은)의 감성과 ‘에잇세컨즈’가 올 초 첫 협업 제품의 판매율이 85%에 육박하는 등 큰 반향을 일으켜 가을 시즌 두 번째 협업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협업 상품은 셔츠와 원피스, 팬츠, 재킷 등 18개 스타일 1만여 점으로 전보다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