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마리오아울렛, 리뉴얼 후 매출 두 자리 수 신장

발행 2018년 10월 10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지난 4월 대규모 전관 리뉴얼 후 5개월간 방문자 수와 매출이 모두 신장했다.

마리오아울렛 측에 따르면 5월~9월 방문객 수가 전년 동기간대비 30% 증가했으며, 매출은 21% 신장했다.

상반기 리뉴얼의 핵심 변화는 관별 카테고리 전문성 강화였다.

1관과 2관을 패션 전문관 ‘마리오아울렛’으로, 3관을 라이프스타일 리빙관 ‘마리오몰’로 바꾸었다.

기존에 분산됐던 패션 및 잡화브랜드를 1관으로,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를 2관으로 이동해, 쇼핑편의를 증대했다.

3관은 기존 아울렛에서 벗어나 ‘복합쇼핑몰 마리오몰’로 변신, 여가, 문화, 식사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도심 속 복합문화 쇼핑공간으로 거듭났다.
영풍문고, 락볼링장, 게임존, 닥터밸런스 등 3관의 28%를 문화여가 관련 콘텐츠로 채웠으며,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유니클로’, ‘에잇세컨즈’ 등 대형 SPA브랜드와 ‘러쉬’, ‘플라잉타이거’, ‘부츠’, ‘노브랜드’, ‘모던하우스’ 등을 선보였다.


마리오아울렛 패션 매장 관계자는  “이전에는 고층까지 올라오는 고객이 많지 않았는데, 리뉴얼 이후 고층을 찾는 고객들이 확연히 많아졌다. 또 그동안 주춤하던 10~20대 젊은 층도 다시 늘고 있다”며, “리뉴얼 효과를 매장에서도 체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