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휠라 언더웨어, 노와이어 ‘마이버블’ X 하비풀 콜라보레이션

발행 2018년 10월 1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노와이어 언더웨어 ‘마이버블 버전 2’를 새롭게 출시하며, 취미 클래스 하비풀과 콜라보한 ‘버블타임키트’를 선착순 제공한다.

 

‘마이버블’은 지난 겨울 휠라 언더웨어가 출시한 노와이어 언더웨어 라인으로, 2018년 F/W 마이버블 버전2를 출시했다.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반영하여 발랄하고 에너제틱한 무드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

 

마이버블은 가슴을 조이는 와이어 대신 이중 아쿠아 헴(HEM)이 컵 안쪽에 X자로 설계되어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면서도 가슴 라인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언더웨어다. 노와이어로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하며, 보관에도 용이하다. 부드러운 착용감을 위한 고급 폴리스판 원단과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게 유지되는 흡한속건 기능성 소재는 몸에 바로 닿는 언더웨어의 특성을 고려한 마이버블의 필수 옵션이다.

 

여성용 브래지어, 브리프, 드로즈, 남성용 드로즈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감은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색상은 레드, 블랙, 블루 총 3가지.

 

한편, 마이버블은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만큼 취미 클래스 브랜드 ‘하비풀(hobbyful)’과 이색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천연비누 제작 재료를 함께 담은 ‘버블타임키트’를 특별 제작해 휠라 온라인몰 기획전에서 마이버블 버전 2 아이템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400명에게 증정하고, 하비풀 클래스 할인쿠폰과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휠라 슬리퍼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운영 중이다.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내 몸에 가장 편안한 언더웨어를 표방하는 휠라 언더웨어의 마이버블과 힐링 취미 클래스 브랜드 하비풀이 2030 소비자들을 위해 편안한 휴식을 가질 수 있는 이색 협업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마이버블과 하비풀이 함께한 ‘버블타임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휠라 공식 홈페이지와 휠라 언더웨어 공식 SNS, 하비풀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