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8년 10월 18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10월 초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로’와 NASA(ISA)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출시 한 달 만에 인기 사이즈가 품절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아폴로 8호의 달 착륙 50주년이 되는 특별한 해로, 이번 협업 제품은 50주년의 의미를 담아 제작한 여러 디자인의 아트워크와 와펜 디테일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다양한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야상 재킷과 고급스러운 실버 메탈 컬러의 데님 재킷, 스커트를 비롯해 후드, 티셔츠, 플리츠 원피스, 볼캡까지 상품군도 다양하다.
대담한 컬러 포인트로 화이트, 블랙, 바이올렛 등 여러 색이 조화를 이루며 영 타겟을 위한 제품을 앞세워 시장을 공략했다.
한편, 셀러브리티 마케팅과 각종 SNS 상의 입소문으로 여성 컨템포러리 조닝에서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시에로’는 2018년 하반기 매출이 전년 대비 53%를 신장,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