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 16일부터 ‘BIG THANK U SALE’

발행 2018년 11월 09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11월 16일(금)부터 22일(목)까지 7일간 GU의 겨울 트렌드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BIG THANK U SALE’을 실시한다.

 

이번 ‘BIG THANK U SALE’은 GU가 올해 9월 한국에 진출한 이래 실시하는 첫 대규모 할인 행사로, 총 7일간 GU 온라인스토어와 국내 1호점인 잠실 롯데월드몰점에서 실시되며, 올 겨울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12일(월)부터 주요 할인 품목이 공개되며, 자세한 할인 품목 및 할인가는 행사 시작 당일인 16일(금)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U는 해당 기간 동안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장 방문 고객 중 5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매일 선착순으로 일주일간 총 2,000명에게 GU 머그컵을 증정하며, 온라인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GU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롱패딩 ‘슈퍼 롱 다운 코트’, 폭신하고 따뜻한 ‘마시멜로 필 라운지 세트’ 등 GU의 인기 아이템들과 GU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온라인스토어 회원들에게는 11월 한 달 동안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3,000원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15일(목)에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난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매장 입구의 행사장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상품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겨울철 꼭 필요한 기능성 이너웨어 ‘GU Warm’을 받을 수 있는 교환권을 증정한다. 상품은 GU Warm 코너에서 정해진 품목 중 직접 선택 가능하며, 이벤트는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에프알엘코리아 GU 관계자는 “GU의 한국 진출을 기다리고 축하해주셨던 한국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대규모 할인 행사”라며 “특별한 가격과 함께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GU와 함께 따뜻하면서도  겨울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