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앤듀, ‘앤드’ 라인 확대
트렌디한 아트웍 상품군

발행 2018년 11월 13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올 추동 30%로 늘려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컨템포러리 캐주얼 ‘앤듀’의 ‘앤드’ 라인을 확대 구성한다.


‘앤드’ 라인은 신규고객 창출을 위해 지난해 추동시즌 선보인 상품군으로, 아트웍을 활용해 트렌디함을 더했다.


올 여름 그래픽 아트웍 제품들이 70~80%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초반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추동시즌에는 지난해보다 상품 비중을 15%에서 30%로 늘려 아우터, 티셔츠, 셔츠, 바지 등을 추가 출시했으며, 내년 춘하 시즌에는 아트웍 디자인의 오버핏 티셔츠, 셔츠, 팬츠 등의 확대 구성을 검토 중이다.


스타일 수를 늘림으로써 ‘앤듀’와 함께 입을 뿐 아니라, ‘앤드’ 라인만으로도 전체 착장이 가능하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타 브랜드에서도 서브 라인을 전개하고 있지만, 그래픽 아트웍을 활용한 상품들은 ‘앤드’ 라인에서만 볼 수 있는 차별화된 강점”이라며, “매장도 기존 ‘앤듀’ 상품들에 ‘앤드’ 라인과 니트, 코트를 중심으로 하는 ‘테르미니’ 라인이 부각될 수 있도록 고급스럽게 리뉴얼하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