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패션그룹형지 ‘소설(小雪)대축제’ 실시

발행 2018년 11월 2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이달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소설(小雪)대축제’를 실시한다. 소설대축제는 첫눈이 오는 절기이자,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는 ‘소설(小雪)’을 맞아 패션그룹형지의 전 브랜드가 고객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연중 최대 행사이다.


형지 소설대축제는 행사 규모에 맞게 형지 그룹 산하의 여성복, 남성복, 제화 브랜드와 복합쇼핑몰 ‘아트몰링’이 동참해 패션그룹형지의 전국 2000여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브랜드 별 신상품 최대 50% 할인 및 특가 상품전, 사은품 증정, 금액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는 겨울 신상품 50% 할인을 실시하고 추가로 다양한 특가상품을 제안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기능성 의류인 웜리프레쉬를 9,900원 특가에 선보이고 모피상품 추가 10%할인을 진행한다.

‘샤트렌’은 라쿤스웨터 또는 캐시미어스웨터 구매 시 고급 기모바지를 증정하는 ‘1+1’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행사기간 동안 폭스다운과 울코트 등 6종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특가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비아하슬러’는 경량다운 또는 무스탕 조끼 구매 시 발열티셔츠를 증정하는  ‘1+1’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플리스점퍼 및 캐시미어, 수리알파카 코트류 등 4종을 행사기간 동안 최대 87%까지 할인된 특가상품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샤트렌’과 ‘올리비아하슬러’는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3만원까지 금액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형지I&C의 남성 셔츠 ‘예작’에서는 겨울 스트레치 써모라이트 셔츠를 특별 할인가 7만원대에 선보이고, 셔츠 2장으로 구성된 소설 기획세트를 특별가 11만원에 제안한다.

남성캐주얼 ‘본’에서는 겨울 인기 신상품 코트 14종을 소설대축제 4일간 최대 40~50%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한다. 

여성복 ‘캐리스노트’에서는 다운, 알파카코트 등 베스트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스테파넬’은 신상품 코트, 다운 등 23종을 행사 기간 동안 2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제화브랜드 ‘에스콰이아’는 겨울 부츠 신상품 30%할인을,’영에이지’와 '포트폴리오'는 겨울 부츠 신상품 50% 할인을 실시한다.

아트몰링 장안점은 패션브랜드 구매 시 추가 5~10% 할인 혜택과 남성 겨울정장 특가할인을 실시한다. 이 밖에도 루이까또즈, 탑텐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등에서 초특가전을 진행한다.

아트몰링 부산하단점에서는 이달 23일부터 27일까지 플러스SQ, 보니스팍스, 마인드브릿지, K2, 아이더 등 총10개 브랜드 대전을 실시한다. 또 28일부터 12월 2일까지는 예작, 본, 스테파넬, 캐리스노트 등이 참여하는 형지 브랜드 대전에서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형지 소설대축제의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각 브랜드 매장 및 홈페이지, 또는 형지 통합 온라인몰 형지몰(www.hyungji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그룹형지 관계자는 “형지 소설대축제는 고객들이 실질적인 만족을 느낄수 있도록 매년 행사 규모를 확대하고 참신한 컨텐츠를 보강하여 지속 운영할 것”이라며 ”앞으로 패션업계의 ‘광군제’나 ‘블랙 프라이데이’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