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커버낫, ‘2018무신사 어워즈’ 올해의 어패럴 브랜드 부문 수상

발행 2019년 01월 11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2018무신사 어워즈’ 올해의 베스트 어패럴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


커버낫은 2014년, 2015년, 2016년, 2017년 4년 연속 베스트 브랜드 대상을 받았으며, 이번 ‘2018무신사 어워즈’에서는 베스트 어패럴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이 회사 노지윤 영업팀장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음을 반증하는 의미로 생각하며, 더 많은 스토리들과 좋은 상품들로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 그 이상의 가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매출을 견인한 커버낫의 주요 상품으로는  리버시블 보아자켓, 덕다운 울버린파카, 덕다운 웜업벤치파카, 트레블러시리즈, C로고라인업, 에션셜라인(속옷,담요등) 등과 굿즈들이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