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라인프렌즈의 첫 번째 ‘브라운앤프렌즈’ 테마 레스토랑 그랜드 오픈
‘BITE&BITE WITH LINE FRIENDS’ 홍콩국제공항점

발행 2019년 01월 11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지난 1월 8일, 라인프렌즈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업 ‘브라운앤프렌즈(BROWN&FRIENDS)’를 활용한 전세계 첫번째 테마 레스토랑 ‘BITE&BITE WITH LINE FRIENDS’ 홍콩국제공항점을 공식 오픈했다. 지난 12월 15일 사전 오픈(pre-open) 후 일평균 1,500여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방문하고, 1월 8일 그랜드오픈 당시 약 40여개의 현지 언론이 방문 취재를 진행하는 등 홍콩 내 소비자와 언론의 높은 관심이 연일 집중되고 있다. 

 

‘BITE&BITE WITH LINE FRIENDS’는 라인프렌즈의 파트너십 기반 신규 F&B 전문 비즈니스 브랜드로,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언제나 최고의 맛과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첫 번째 지점인 홍콩국제공항점은 연간 약 7천 4백만명이 이용하는 홍콩국제공항 Midfield 탑승동에 위치해, 전세계 여행자들에게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전달할 예정이다. 

 

본 레스토랑의 메뉴는 홍콩 공항의 특성을 반영하여 버거(BITE bun)와 덮밥(BITE bowl), 홍콩식 디저트 및 음료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메뉴들로 구성됐다. 또한 매장 곳곳은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인업 ‘브라운앤프렌즈’로 꾸며졌다. 입구에는 라인프렌즈 스토어의 상징 ‘메가브라운’이 햄버거를 들고 있는 ‘버거 브라운’의 모습으로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레스토랑  곳곳에는 브라운앤프렌즈의 일곱 캐릭터들의 다양한 스태츄로 꾸며진 포토스팟과 컬러풀한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매장 한편에는 인형, 여행 등 브라운앤프렌즈 각 캐릭터의 성격을 보여주는 귀여운 캐릭터 상품 판매도 진행되고 있다. 

 

특히 가족단위의 고객 및 젊은 세대, 1인 여행객 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본 레스토랑을 방문한 소비자들은 레스토랑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여행 중 만난 반가운 브라운앤프렌즈 덕분에 공항에 있는 시간이 심심하지 않았다”, “버거와 프렌치프라이 속 브라운앤프렌즈라니, 너무 귀엽고 앙증맞다”, “음식이 예상보다 훨씬 더 맛있다” 등의 반응을 SNS를 통해 공유하고 있다.

 

한편, 라인프렌즈는 그 간 다양한 인기 음료와 스낵 제품들을 선보이고 국내 및 중국 스토어 내 ‘비라운드(BROUND)’ 등의 카페 공간을 운영하는 등 지속적으로 F&B 사업 역량을 확대해왔다. 이번에 오픈한 최초의 라인프렌즈 캐릭터 테마 레스토랑 ‘BITE&BITE WITH LINE FRIENDS’는 라인프렌즈의 F&B 사업 영역을 보다 확장하고, 캐릭터 사업의 업계 경계를 허무는 선도적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