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이마트 신규 화장품 ‘스톤브릭’ 홍대 안테나숍 14일 개점

발행 2019년 02월 1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이마트(대표 이갑수)가 신규 화장품 브랜드 '스톤브릭(Stone Brick)'을 런칭, 이달 14일 서울 홍익대학교 인근에 '안테나숍'을 개점한다.


직접 매장을 운영하는 PL(자체개발상품) 화장품 브랜드인 '센텐스'(기초화장품, 향수상품 군 중심), 다양한 브랜드 상품 군을 편집구성한 H&B스토어 '부츠' 사업을 벌여온 이마트는 고부가가치 산업인 화장품 사업의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기 위해 ‘스톤브릭’을 런칭했다.


색조 화장품에 중점을 둔 브랜드로 총 211종의 상품 가운데 립스틱이 95종, 액세서리(퍼프,브러쉬 등) 가 116종이다.


브랜드명인 '스톤브릭'의 '스톤'은 원재료의 우수성을 뜻하고, '브릭'은 상품의 형태를 반영한 것이다. 이름에서 나타나듯 '브릭'을 색채감 있게 응용한 컨셉으로 원재료의 품질, 실용성, 색채감, 조형미 등이 특징이다. 특히 조립완구인 '레고'를 연상시키는 '브릭' 형태 디자인으로 립스틱 등 여러 종류의 화장품을 '팔레트'에 붙여 다닐 수 있어 실용적이다.


안테나숍은 이번에 오픈하는 홍대점 1개만 유지하고 타 유통채널에 입점하며, 해외 개척 등 다양한 판로로 사업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이마트는 직접 매장을 운영하는 PL(자체개발상품) 화장품 브랜드인 '센텐스'(기초화장품, 향수상품 군 중심), 다양한 브랜드 상품 군을 편집구성한 H&B스토어 '부츠' 사업을 벌여왔으며, NB브랜드까지 갖추게 되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