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랩코리아 ‘랩코스’ 확장 속도낸다
국내외 입점 확대

발행 2019년 04월 0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랩코리아(대표 최윤준)이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의 확장에 속도가 붙었다.


이 회사는 작년 5월 ‘랩’의 코스메틱 라인인 ‘랩코스’를 별도 사업부로 분리, 코스메틱 전문기업 셀트리온스킨큐어(한스킨) 지원본부 상무를 지낸 노석지 부사장을 총괄로 영입한 이후 국내외 입지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작년 미국 내 월마트(2월)와 코스트코(3월)에 ‘데일리 스킨 마스크’ 세트 제품 수출에 성공한 ‘랩코스’는 작년 3월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 문을 연 ‘랩’ 매장에 이어 지난달 일본 뷰티 스토어 ‘스킨가든’ 본점(신오쿠보역)과 라포레점(도쿄 하라주쿠 ‘라포레’ 백화점) 등 2개점에 입점했다. 스킨 가든’은 토털 뷰티 라이프스타일의 지향하는 뷰티 스토어다.


보다 다양한 해외 유통채널을 공략할 계획이며, 마스크 팩뿐 아니라 ‘스킨 틴트 파우더 인 퍼프’ 등 새로운 상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서도 긍정적인 성과들이 나오고 있다. 작년 첫 오프라인 단독매장(롯데 영플라자 명동)이 문을 열었고, 작년 9월 V커머스 유통 채널인 ‘랩코스 더 스튜디오’를 런칭한 이후 SNS를 기반으로 인지도 및 매출상승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V커머스형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랩스타’들이 라이브 방송 소통과 홍보활동,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온오프라인 최저가 제품 판매까지 다양한 활동을 펴면서 신상품 판매가 활발하다. 올해 출시한 섀도우 상품 ‘갤럭시 듀얼 아이토핑’의 경우 초도물량 1만개가 지난달 이미 완판 되는 성과를 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