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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랙’ 상품력 키운다

발행 2019년 04월 16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고가 원단 프리미엄 데님 출시
친환경 신소재 ‘리본’ 라인도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대표 강승현)가 컨템포러리 캐주얼 ‘플랙’의 상품력을 강화한다.


코트 일부 상품을 해외 명품 브랜드와 동일한 공장에서 생산했다.


데님의 경우 유명 브랜드의 고가 원단을 사용한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인다.


재생 오가닉 원단을 사용한 반팔 티셔츠와 스웻 셔츠, 물 사용량을 줄인 에어워싱 데님, 신소재 다운 등으로 구성된 ‘리본(reborn)’ 라인도 출시한다.


고급 원단과 생산과정을 거쳤음에도, 가격대를 10~20만 원대로 책정했다.


본격적인 사업재개를 위해, 고품질, 가성비를 중심으로 신규 브랜딩에 나선 것.


소비자들에게 품질 대비 낮은 가격대인 점을 인지시켜주기 위해, 매장과 온라인 웹페이지 내 상품 소개 및 이미지 등도 보완할 예정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재정비를 거쳐 올봄부터 ‘플랙’다운 제품들이 나오고 있다. ‘플랙’의 강점인 빠른 트렌드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재도약에 나선 ‘플랙’은 유통 확대 및 상품력 개선 등을 통해, 70개 매장 500억 매출을 목표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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