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프리미엄관 런칭

발행 2019년 05월 09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전문관 통해 온라인 차별화

해외 유명 브랜드 500여 개 제품 선봬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공식 온라인몰에 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를 모은 ‘프리미엄관’을 런칭했다. 온라인몰 내 카테고리 전문관을 확대하며 경쟁력 강화에 나선 것.


올리브영은 모바일 디바이스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쇼핑을 즐기고 다양한 브랜드에 대한 니즈가 큰 2030대 엄지족을 공략하기 위해 이번 온라인몰 ‘프리미엄관’을 신설했다. 고객 수요에 맞춰 화장품 브랜드의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전문관을 통해 차별화를 갖기 위함이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프리미엄관’에서는 맥(MAC)부터 에스티 로더, 바비 브라운, 크리니크, 아베다, 랩시리즈, 달팡, 오리진스까지 총 8개 유명 해외 브랜드의 500여 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킨케어와 색조뿐만 아니라 헤어, 남성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도입했다. 올 연말까지 프리미엄관 입점 상품 수를 2,000여 개까지 확대를 목표로 한다.


인기 상품 및 상품기획자 추천 상품, 시즌 화보 등을 통해 해외 화장품 브랜드의 트렌드를 제시하는 점이 특징이다. 브랜드별 페이지를 통해 소비자가 한눈에 쉽게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은 이번 ‘프리미엄관’외에도 ‘더모코스메틱’, ‘남성’, ‘다이어트&헬스’, ‘향수&디퓨저’, ‘맘&베이비’ 등의 온라인 전문관을 통해 카테고리별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전문관 운영을 통해 고객들이 취향에 따라 상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한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외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온라인 뷰티 프리미엄관을 열게 됐다. 전문관 기능을 강화하는 등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 채널의 경쟁력도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 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리미엄관 오픈을 기념하며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5월 19일까지 ‘프리미엄관’ 제품 구매 시 최대 10% 할인, 브랜드마다 사은품 선착순 증정행사 및 12일까지 '프리미엄관' 인기 제품을 엄선해 매일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VVIP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VIP는 4만 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하는 등 우수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