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헤드x오아이오아이 콜라보 인기

발행 2019년 05월 15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래쉬가드, 티셔츠 등 여름 컬렉션
출시 첫 주부터 판매 상위권 랭크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헤드(HEAD)’가 스트리트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썸머 컬렉션이 인기다.


‘헤드’는 지난 여름시즌 ‘키르시’와 함께 썸머 컬렉션을 출시해 5차 리오더까지 진행하는 등 반응이 좋아 올해는 ‘오아이오아이’와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래쉬가드, 원피스 수영복 등 비치 아이템을 중심으로 티셔츠, 원피스,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총 35 SKU.

5월 2일 무신사스토어를 통해 처음 런칭했고, 4일에는 건대 ‘커먼그라운드’에 입점 했다. 또 자사몰 ‘코오롱몰’과 ‘오아이오아이’ 자사몰, ‘원더플레이스’ 30개점 등 젊은 층들의 트래픽이 높은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다.

초반부터 반응이 좋다. ‘헤드’ 사업부에 따르면 출시 첫 주부터 래쉬가드, 티셔츠 중 일부 스타일들은 주간 판매 순위 상위권에 올라왔다. 사업부 관계자는 “작년보다 출시 시점을 앞당겼는데도 반응이 기대보다 빨리 올라오고 있다”며 “본격적 시즌인 6~7월에 높은 판매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헤드’는 ‘오아이오아이’와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이달 말에는 식음료 ‘환타’와의 썸머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으로, 여름 시즌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집중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