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까르뜨블랑슈’ 피케셔츠 초반 반응 굿~
출시 3주만에 24% 소진

발행 2019년 05월 22일

이종석기자 , lj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디아이플로(대표 박준식)가 전개 중인 남성복 ‘까르뜨블랑슈’의 여름 피케셔츠가 초반부터 빠르게 판매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4월 30일 출시해 3주 동안 전체 물량(1만 7천장)의 24%가 팔려 나갔다. 이 같은 속도라면 시즌 마감까지 80~90% 소진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온라인 구매 비중이 컸다. 기존 온라인 채널에서만 판매, 전년대비 온라인 판매율이 25% 증가했다. 30~40대 구매 비중이 종전보다 늘었다.

이 회사는 가성비를 갖춘 품질 좋은 베이직 상품으로 승부를 띄운 게 주효했다고 분석하고 있다.

아웃소싱과 생산 관리에 투자하며 상품 퀄리티를 올리는데 집중했고 이에 반해 판매가는 39,000원으로 합리적으로 책정했다.

디자인은 베이직에 충실한 반면 다양한 컬러를 적용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