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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흄’ 겨울 아우터 확 바뀐다

발행 2019년 05월 28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비즈니스 캐주얼 확대
겨울 코트 20% 비중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케이브랜즈(대표 엄진현)가 캐주얼 ‘흄’의 겨울 아우터 기획을 수정했다.


지난해까지 다운재킷 위주의 스포티한 아우터를 선보여 왔으나, 올 추동시즌부터 코트, 경량 다운 등 비즈니스 캐주얼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컨템포러리 캐주얼(기존 이지 캐주얼)로 컨셉을 전환한 점이 추동시즌 아우터 상품기획에도 반영된 것. 올 춘하시즌에는 셔츠, 슬랙스 물량을 2배가량 늘리고, 수트 상품을 처음 출시하기도 했다.


기존에 10% 미만이었던 코트 비중(겨울 아우터 기준)을 20%로 늘렸고, 스타일 수도 2배 이상 확대했다.


코트와 함께 입을 수 있는 경량다운은 지난해보다 물량을 2배가량 추가해, 약 10만장 생산했다.


기존 베스트 형태 외에 반팔 경량다운 재킷 등 신규 스타일을 선보인다.


헤비다운은 물량 축소와 함께 디자인을 변경, 단정하고 포멀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스포티한 헤비다운은 ‘흄’에서 분리된 아우터 전문 브랜드 ‘범퍼’를 통해 출시한다. ‘범퍼’는 현재 자사 편집매장 지유샵을 통해 전개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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