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대원미디어x롭스, '빨간머리앤' 콜라보레이션

발행 2019년 06월 0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롯데쇼핑의 헬스&뷰티 브랜드 롭스와 함께 '빨간머리앤' 콜라보레이션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대원미디어와 롭스는 약 30여종에 이르는 '빨간머리앤' 이색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을 지난 5월 31일에 선보였다. 전국 127개의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롬앤'과 '바비리스' 등 유명 브랜드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었으며, 롭스 온라인몰을 비롯한 각각의 브랜드 온라인샵을 통해서도 접할 수 있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폭 넓은 연령대로부터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빨간머리앤'의 명대사들을 담은 뉴트로컨셉으로 전개되었다.

 

틴트와 아이섀도우 등의 이색 뷰티 라인업에서부터 토스터기와 멀티포트 등의 스위트홈 상품에 이르기까지 '빨간머리앤'의 주인공 '앤'을 비롯한 다양한 이미지와 패턴의 신상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대원미디어와 롭스의 콜라보레이션은 과거 '빨간머리앤'을 보고 자라 다양한 추억을 가지고 있는 3040 여성층은 물론이거니와 적극적이고 솔직한 매력을 가진 주인공 '앤'의 이미지에 공감대를 가지고 있는 1020의 여성층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기념해 롭스 전국 매장에서는 '빨간머리앤' 테마로 조성된 섹션을 운영함과 동시에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올해초 여성 의류 브랜드 '씨(SI)'와 함께 티셔츠, 후드, 청바지 등 '빨간머리앤' 어패럴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을 선보여 SNS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