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궁중비책, ‘순딩자차’ 선 로션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

발행 2019년 06월 05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 조성철, 이충하)이 전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순딩자차’ 선 로션이 5월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올해 2월 출시 후, 약 3개월 만의 성과다. 국내와 해외 판매량을 합산한 수치로, 10초에 1개, 일 평균 9,090개가 팔린 셈이다.


성인, 아기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으로 제품 신뢰도를 쌓고, 차별화된 브랜딩으로 글로벌 소비자를 공략한 결과다.


궁중비책은 선 케어 시리즈를 포함한 자사 전 제품에 자연유래 진정 보습 성분 ‘오지탕(Oji Relief Complex)’을 함유해 제품력을 확보했다.


브랜드 호감도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궁중비책 선 케어 시리즈의 2018년 상반기 국내 면세점 매출은 전년 대비 375% 증가했으며, 올 1분기 매출도 전년 대비 140% 이상 상승했다.


선 케어 시리즈를 포함한 20여개 제품은 홍콩, 마카오 지역 내 110여개 사사(SASA) 매장에 입점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 얻은 성과인 만큼, 올 여름 궁중비책 선 케어 시리즈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기대 중”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