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뉴에라, 자사몰 리뉴얼 효과 좋다

발행 2019년 06월 07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5월 누적 2배 신장
회원 재구매율 증가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뉴에라캡코리아(대표 강유석)가 전개하는 스포츠 캐주얼 뉴에라의 자사몰 매출(5월 누적)이 전년대비 2배 이상 신장했다.


올 초 자사몰을 리뉴얼하면서, 고객 유입이 크게 늘어난 결과다.


뉴에라 측 자체 인력을 통해 웹디자인부터 카테고리, 결제, 고객관리 시스템 등 구체적인 리뉴얼 방향을 제시하고, 신규 선정한 쇼핑몰 구축 전문 업체에서 실행에 옮겼다. 리뉴얼 전체 과정을 맡기지 않고 구체적인 방향을 내부적으로 장기간 준비한 것이 주효했다.


뉴에라의 경우, 모자, 옷 등 스타일 별 사이즈가 유사하기 때문에, 최초 구매 후 재구매 시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이 많다.


온·오프라인에서의 쿠폰, 마일리지 안내 등 자사몰 고객관리를 개선해, 전보다 신규 유입 및 재방문 고객이 모두 증가했다. 타브랜드에 비해 객단가가 높기 때문에, 자사몰 이용객 증가가 직접적인 매출 신장까지 이어질 수 있었다.


단독상품 출시도 자사몰 유입량을 늘리는데 한몫했다. 해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컬렉션이나 한정 수량 발매되는 협업 상품들을 자사몰에서 단독 출시하고 있다.


리뉴얼 직후부터 매출 상승효과를 본 만큼, 지속적인 사이트 개선을 통해 자사몰 매출을 늘려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