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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랩’ 멀티 셀렉숍 성격 더 뚜렷하게

발행 2019년 06월 2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타 브랜드와 파트너십 확대
점포별 특성화로 업그레이드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랩코리아(대표 최윤준)가 ‘랩’의 멀티 셀렉숍으로서의 성격을 더욱 강화한다.


자체 상품은 물론 타 브랜드와의 협업, 바잉 등의 방법으로 외부의 전문성 있는 콘텐츠 확보에 보다 적극적으로 나서고, 이를 바탕으로 각 매장별 특성(상권, 규모 등)에 따라 상품을 달리 구성하며 역량 향상을 꾀하고 있다.


‘랩’은 라인익스텐션을 통해 액세서리, 코스메틱 등의 상품을 강화하는 동시에 스윔·비치웨어 브랜드 ‘69슬램’, 선글라스 브랜드 ‘니콜’, 슈즈 브랜드인 ‘수페르가’와 ‘골라’, ‘스티유’ 등의 상품을 매장 내 선보이고 있다.


‘69슬램’과 ‘니콜’은 각 20개점, ‘수페르가’와 ‘골라’는 각 10개점에 구성돼 있으며, ‘스티유’와 콜라보한 상품은 6개점에 구성해 판매 중이다.


자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펜필드’도 숍인숍 형태로 이번 춘하시즌부터 신세계 강남점, 하남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코엑스점, 롯데 수원점 등 주요 5개점에 선보이고 있다.


조광희 이사는 “타깃 연령이 다양한 몰(mall)을 중심으로 숍의 아이덴티티는 통일되게 가져가면서 매장별 상황에 맞춘 협업 시도를 계속해나가며 계획”이라며, “상품뿐 아니라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다양한 노출을 강화하며 내년 본격적인 변신에 힘을 실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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