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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정,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 런칭
2030 타깃 프렌치 감성 주얼리 제안

발행 2019년 06월 28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이 신규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을 런칭, 지난 24일 온라인 편집숍 ‘더블유컨셉(W Concept)’에 단독 입점했다.


세정이 2013년 ‘디디에 두보’ 런칭 이후 두 번째 선보이는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은 개성을 중시하며 합리적인 소비를 즐기는 20-30대 여성을 메인 타깃으로 한다.


주얼리 컨셉터(Jewelry Concepter)라는 슬로건 아래, 나만의 컨셉을 제안해주는 프렌치 감성의 캐주얼 주얼리를 제안한다.


브랜드 네임에도 ‘열두 달, 탄생석, 별자리 등에 담긴 다양한 스토리를 12가지 컨셉의 셀렉팅 된 주얼리 컬렉션으로 제안한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매 시즌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일리앤’만의 스타일리시한 시그니처 주얼리를 제안한다.


이번 시즌 대표 제품은 브랜드명인 일리앤(12&)의 ‘&’을 모티브로 입체감 있게 디자인한 시그니처 컬렉션 시그니처 앤(Signature&)과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크리에이티브 컬렉션 꿀러(Couleur)가 대표적이다.


가격대는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중저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브랜드 뮤즈는 밀레니얼 세대의 워너비 스타인 배우 차정원과 신예은을 발탁했다. 뮤즈들을 통해 ‘나다움’을 추구하는 젊은 여성 타깃에 맞춘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일리앤’만의 스타일을 제시한다.


박정숙 주얼리 사업부장은 “일리앤은 12가지 컨셉으로 이루어진 주얼리 셀렉트숍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선택의 폭을 제공할 것”이라며, “신규 런칭임에도 ‘더블유컨셉’에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은 편”이라고 말했다.


‘일리앤’은 더블유컨셉을 시작으로 향후 쇼핑몰 및 백화점, 가두 상권 위주로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매출은 2020년 10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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