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란체티’ 온라인 채널 확대

이종석기자, ljs@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이달 말 전담팀 구성 가동
하반기 전용상품 10만장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이룸에프엔씨(대표 최호만)가 전개하는 셔츠 브랜드 ‘란체티’가 하반기 온라인 유통에 주력한다.

온라인과 모바일 판매 채널을 늘리고 전용상품도 확대한다. 온라인 유통은 기존 백화점몰 중심에서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 등으로 넓힌다.

기존 온라인 유통은 위탁 판매를 통해 운영했는데, 다양한 플랫폼에 입점하며 직접 판매를 시작한다.

이를 위해 온라인 팀을 신설하고 상품 기획, 관리 업무를 담당토록 할 예정이다. 팀 구성은 이달 말 마무리된다.

온라인 전용 상품은 젊은 층 구매율이 높은 만큼, 기본 무지 셔츠(베이직군)을 줄이고 다양한 디자인 제품 위주로 전개된다. 카라 셔츠, 절개 배색, 버튼 다운 셔츠 등이 대표적이다.

수량도 늘렸다.

추동 기준 전년대비 3만장 늘려 하반기에만 10만장을 생산한다. 금액 기준으로 10억에서 14억으로 증가됐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란체티]



 ■ 키워드 1 : 란체티
  • 남성 셔츠, 온라인 ‘정조준’
    운영중인데 비해 성장세는 꽤나 큰 편이다. 이 회사는 백화점몰 외 자사몰, 온라인 종합몰 유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룸에프엔씨의 ‘란체티’는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3% 이상 신장했다. 전체 매출 대비 온라인 매출 비중도 10%포인트 증가했다. 실적에...
  • 여행 가방 ‘더 똑똑하고, 더 고급스럽게’
    사이즈별로 10만~20만 원대로 판매되며 1차 입고 물량은 1,200개다. 여행 가방 편집숍 ‘백그라운드’를 운영 중인 쓰리쎄븐상사는 라이선스 ‘란체티’, 수입 브랜드 ‘브릭스앤라일리’에서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란체티’의 ‘포르테’ 라인은 폴리카보네이트...
  • 이룸에프엔씨, ‘란체티’ 전점 복합매장 전환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이룸에프엔씨(대표 최호만)가 셔츠 브랜드 ‘란체티’의 오프라인 전 매장을 복합 형태로 전환한다. 그동안 공영홈쇼핑을 중심으로 전개해온 자사 브랜드 ‘골드캐슬’과 ‘젠트옴므’를 ‘란체티’ 매장 내 20% 비중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남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LECTRA_Seminar
Premierevision
FashionTokyo
EBIZWAY
SKY
PREVIEW
LICENTIA
Blue Mountain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