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휠라, 조매력과 콜라보 1분 만에 품절

발행 2019년 08월 20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는 ‘휠라’가 스트리머 조매력의 첫 번째 공식 음원 및 뮤직비디오 발매를 기념해 출시한 ‘휠라 X 조매력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이 조기 품절 됐다고 밝혔다.

조매력은 게임 스트리머로 한국어, 영어로 개인 방송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물. 최근에는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커버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데 매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휠라’는 1020세대와 새로운 소통 방식을 이어가고자 전 세계 유튜버, 게이머 등 다양한 팬을 보유하고 있는 조매력과 협업을 기획했다.

이번 컬렉션은 조매력의 첫 번째 음원과 뮤직비디오 탄생을 기념해 그의 캐릭터와 매력을 담아낸 의류 2종(후드티셔츠, 맨투맨)을 선보였다. 특히 조매력 팬들이 직접 보내온 디자인을 반영해 특별함을 더했다.

후드티셔츠는 네온 컬러의 조바라기(조매력+해바라기) 자수가 등판에 새겨진 제품으로 트위치 생방송 시청자 도라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맨투맨은 레트로 네온 그래픽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생방송 시청자 STLA이 제안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휠라 X 조매력 콜라보 에디션은 휠라 온라인 스토어과 무신사스토어 두 곳에서 한정판으로 판매됐다. 지난 5일 1차 발매시 무신사스토어에서는 판매 시작 1분 만에 품절됐고, 이어 13일 2차 판매(사전 예약)가 이뤄졌는데, 이날 역시 공개 직후 무신사스토어에서는 검색어 1위에 ‘조매력’이 오르는 등 높은 관심과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