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나인, 19 FALL 광고 캠페인 공개

발행 2019년 08월 2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바이와이제이 (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나인(NAIN)’이 2019 가을 시즌 새로운 컬렉션과 함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19 FALL 광고 캠페인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평범하면서도 그 속에 담긴 특별한 데일리 라이프 스토리를 나인(NAIN) 아틀리에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자연이 가지고 있는 빛의 질감을 살려 한층 더 부드럽고 따뜻한 무드의 컨셉으로 촬영하였다. 특유의 릴렉스한 여유감, 소프트한 페미닌 감성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한 일상 속 데일리 웨어를 제안한다.

   
이번 시즌 컬렉션에서는 따뜻한 F/W 감성의 은은한 뉴트럴 톤을 베이스로 모던한 시티웨어, 정돈된 데이웨어, 지속가능한 클래식, 일상으로 녹아든 트위드 등 차분하고 편안해 보이는 스타일로 일자로 떨어지는 클래식한 분위기의 체크자켓, 정교하지만 투박하게 직조된 수공예적인 느낌의 트위드 자켓, 울 혼방 부클 소재로 포근함을 더해준 간절기 오버핏 실루엣 자켓, 가을 시즌에 맞는 두께감에 매끈함을 더해 가공한 여성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블라우스 등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나인의 2019 FALL 광고 캠페인 ’Atelier’s Episodes’는 프린트, 디지털, 소셜 등의 플랫폼을 통해 해외 및 전국 약 50여개의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컨텐츠는 소셜 플랫폼을 통해 올 가을 시즌 내내 제시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