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어썸브랜드,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클로티’ 런칭

발행 2019년 08월 22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어썸브랜드(대표 이두진)가 올 추동시즌에 맞춰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클로티’를 런칭했다.

이 회사는 스트리트 캐주얼 ‘마하그리드’, ‘이스트쿤스트’ 등을 전개 중이며,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런칭은 이번이 처음이다.

‘클로티’는 브랜드 심볼인 솜사탕을 연상시키는 ‘몽글몽글’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 유스 컬처를 지향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솜사탕과 로고 플레이, 유니크한 컬러를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런칭과 동시에 ‘We’re wacky girls’ 컨셉의 추동 컬렉션을 출시했다. 10대 사춘기 소녀들이 자유로운 일상 속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주력 상품인 긴팔 티셔츠, 맨투맨, 후드 등 의류 제품뿐 아니라, 아이폰과 에어팟 케이스, 키링과 같은 패션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첫 시즌인 만큼,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한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솜사탕 그래픽과 로고 플레이로 완성된 제품들은 주 고객층인 10대 학생들의 교복에도 어울린다.

‘클로티’의 첫 시즌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타일쉐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추후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확장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