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MCM, 뉴스쿨 럭셔리 위한 여정 담은 ‘AW19 팝업스토어’ 선보여

발행 2019년 08월 2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23일부터 9월 8일까지 17일간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2019 가을/겨울(A/W)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연다.
 
MCM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AW19 MCM 트라이브 컬렉션을 본격 선보인다. MCM 트라이브란 브랜드 영감의 원천이 된 ‘여행하는 탐험가’를 뜻한다. 컬렉션은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과 핸즈프리 디자인을 바탕으로 모듈러 아이템을 선보이며 여행이 주는 자유로운 감성을 담아냈다.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 설치된 팝업스토어는 MCM 트라이브 컬렉션의 감성을 디자인적 요소로 담아내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MCM AW19 캠페인 모델인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 이미지와 함께, DJ 체험존 및 MCM 시즌 무드 AR 사진 촬영 등 AW19 캠페인을 직접 체험 해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매장은 탐험과 개척 정신을 상징하는 카모플라쥬 프린트와 자연을 닮은 ‘얼씨(Earthy)’ 컬러 트렌드를 반영한 딥 블루 시윈터 모스 비세토스 패턴으로 꾸몄다. 또한, MCM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AW19 컬렉션 ‘하이드 앤 시크 래빗’ 라인과 ‘팝 래빗’ 라인을 처음 선보인다.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 MCM 제품은 전국 MCM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