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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성 유통 젊은 층 외면하며 소통 어려워져
2017/07/17, 01면
이랜드·포앤포 등 ‘티몰’ 내 상위권
2017/07/17, 01면
비용 절감, 일관된 사업 기조 유지 목적
2017/07/17, 01면
2017/07/17, 01면
궂은 날에도 패션 센스는 계속된다
2017/07/17, 01면
포토라인에 선 ‘회장님’들의 시대착오
2017/07/17, 02면
백화점·아울렛은 부진
2017/07/17, 02면
기존 인지도 기반 의류 사업 진출
2017/07/17, 02면
쇼핑몰 주력 브랜드로 육성
2017/07/17, 02면
온라인몰 홍보, 상품과 가격 경쟁은 ‘기본’
2017/07/17, 03면
피부 질환 증가로 생필품 인식 커져
2017/07/17, 03면
유통에서 명품그룹 변신 … 젊음 앞세워 글로벌화 박차 (3)
2017/07/17, 04면
‘이탈리아 패션 인 서울’ 26개 패션 브랜드 참가
2017/07/17, 04면
아시안 핏으로 여성 라인 강화
2017/07/17, 04면
올 추동 런칭 예정 4개 뿐
2017/07/17, 05면
신세계 센텀시티 1호점
2017/07/17, 05면
이니플래닝
2017/07/17, 05면
목표 4.9% 초과 달성
2017/07/17, 05면
전년比 10% 늘어난 450억 원
2017/07/17, 05면
B2B 판로 개척 집중
2017/07/17, 0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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