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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타고 급성장 … 연간 200억원이 한계
2017/09/25, 01면
슈마커, JD 본사와 JV 설립
2017/09/25, 01면
효율 정비 위한 완급 조절 착수
2017/09/25, 01면
블랙야크, 내년 춘하 런칭
2017/09/25, 01면
지속 성장 가능한 패션 경영 … ‘사람이 답이다’
2017/09/25, 01면
경계가 사라진 패션 유통 ‘신 생존법’을 찾자
2017/09/25, 02면
국내 특수 상황 고려한 로컬라이징 일환
2017/09/25, 02면
전략기획실 산하 ‘미래사업 BSU’ 신설
2017/09/25, 02면
2017/09/25, 02면
키즈 셀렉숍 ‘치엘로’서 판매
2017/09/25, 02면
인플루언서 홍보 … 전문성 갖춘 곳 거의 없어
2017/09/25, 03면
美 캐주얼 최고 브랜드의 자부심 ‘우리는 결코 죽지 않는다’ (3)
2017/09/25, 03면
JNG코리아
2017/09/25, 04면
기획·디자인 제외한 모든 과정 책임
2017/09/25, 05면
여성복 ‘아바몰리’ 런칭
2017/09/25, 05면
데코앤이, ‘퓨어데코’ 라인 출시
2017/09/25, 05면
롯데 본점, 대구점 입점 확정
2017/09/25, 05면
‘지오투’ 캐주얼 브랜드로 전환
2017/09/25, 06면
LF, 현대 목동점에 개장
2017/09/25, 06면
슈트는 비즈니스 캐주얼로 대체
2017/09/25, 0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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