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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벨은 단순 부자재 아닌 브랜드의 얼굴”
2019/07/08, 14면
“밀레니얼스에 최적화된 ‘팝소켓’ 글로컬라이징 이끕니다”
2019/06/10, 14면
“봉마르쉐 패션, 한국 소비자 위한 온라인 서비스로 만나보세요”
2019/06/03, 04면
“슈즈 수요 더 다변화될 것 ‘지프’만의 패러다임으로 승부”
2019/06/03, 07면
“美 포토저널리즘 대표주자 ‘라이프’ 한국서 패션 브랜드로 선보입니다”
2019/05/20, 14면
“PB는 트렌드의 압축판... 기획부터 상품출고까지 전 단계 핸들링”
2019/05/13, 04면
“10·20대가 전체 패션 시장 좌우… 그들이 맘껏 놀 수 있는 플랫폼 될 것”
2019/05/06, 03면
“유튜브 채널로 패션저널리즘 보여 줄 것”
2019/05/06, 04면
“편안함과 견고함, 패션의 본질부터 다시 접근 하겠다”
2019/05/06, 14면
“브랜드 리테일 사업도 콘텐츠가 핵심이죠”
2019/05/06, 16면
“핵심은 콘텐츠, 남들보다 오래 걸렸지만 확실한 차별화… 앞으론 빨리 멀리 갈 것”
2019/04/29, 03면
“40년 속옷 기업 쌍방울,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턴어라운드”
2019/04/29, 16면
“더블유컨셉의 DNA는 디자이너 컬렉션... 해외서도 충분한 가능성 있다”
2019/04/15, 03면
신발을 좋아한 소년의 커뮤니티, 10년 후 패션 시장을 흔들다
2019/04/08, 03면
“클래식 기본 위에 ‘헤지스’만의 헤리티지 구축할 것”
2019/03/25, 03면
“지속가능한 패션의 지향점 보여줄 것”
2019/03/18, 14면
“오너 디자이너도 결국은 경영자… 영업 마인드가 가장 중요”
2019/03/11, 03면
“26년 현장 경험이 회사 발전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 지 보여주고 싶어요”
2019/03/04, 14면
“해외 수출만으로 자리 잡기 힘들어... 내수와의 밸런스 중요”
2019/02/18, 04면
“해외 하이엔드가 선택한 프리미엄 무스탕, 내수에서 선보입니다”
2019/02/11, 14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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