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신규브랜드 - 아이올리 ‘아보카도’
여자를 위한 애슬레저 ‘아보카도’ 국내 상륙

발행 2016년 07월 1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신규브랜드 - 아이올리 ‘아보카도’

여자를 위한 애슬레저‘아보카도’국내 상륙


아이올리(대표 최윤준)가 이번 춘하시즌 미국 직수입 여성 전문 애슬레저‘아보카도’를 런칭했다.
‘아보카도’는 현대 여성의 건강한 삶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스포츠웨어와 평상복의 경계가 없어지는 트렌드에 맞춰 일상에서 자유롭게 코디해 입을 수 있는 시즌 라인과 라이프스타일 라인으로 기존 스포츠 브랜드와 차별화된 제품을 제안한다.
제품은 기능성 핏, 퀵 드라이, 고기능 신소재(CREORA-SPANDEX, LYCRA), 마이크로 모달, 심리스 공법, 평면스티치 등을 적용, 기능성을 극대하고 있다.
특히 심리스 웨어와 라이프스타일은 대부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직접 생산한다.
전문가들의 엄격한 기준에 의해 제품이 검증되어 최고의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다. 하이앤드 수준의 제품력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가 장점이다.
제품 구성은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베이직, 시즌 등 총 4가지 라인이 40:20:30:10으로 전개된다.
이중 액티브 라인은 요가, 피트니스, 필라테스, 러닝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하의 58,000~98,000원, 상의 38,000~78,000원 선이다.
라이프스타일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따뜻한 햇살과 화창한 날씨를 모티브로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적 라인이다. 제품에는 친환경 소재(OrganicCotton, Thermal, sherpa, Supima Cotton)가 적용됐다.
가격은 하의 68,000~128,000원, 상의 68,000~ 128,000원이다.  
베이직은 기본에 충실한 데일리 웨어다. 뛰어난 신축성과 다양한 컬러, 심리스 원사 특유의 부드러운 감촉으로 편안함을 강조한 제품군이다.
상의 28,000~48,000원이다. 시즌 라인은 각 시즌 별 특화된 스포츠 웨어 제품군이다.
이번 춘하에는 레쉬가드를 선보였고 오는 추동에는 초경량 구스 다운을 전개한다.
유통은 백화점을 중심으로 공략한다. 각 백화점 특성에 맞는 조닝으로 입점을 진행 중이다.
올 상반기는 신세계 강남, 센텀시티(정규매장), 신세계 충청, 경기, 갤러리아 타임월드 등 5개점에 선보였으며, 추동에는 6개점 이상을 추가로 확보할 계획이다. 마케팅은 전문 브랜드 이미지 강조에 주력한다.
미국 현지에서는 아웃도어 및 스포츠 마켓 쇼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국내는 연예인을 활용한 홍보 활동과 스타 트레이너 및 지역 강사들의 상품 협찬, 유명 스포츠 대회 후원 등으로 인지도 확보에 나선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