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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베이’ 가두점 영업 집중
유통 비중 75%까지 확대

발행 2016년 07월 22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이사베이’ 가두점 영업 집중

유통 비중 75%까지 확대

신원(대표 박정주)의 여성복 ‘이사베이’가 가두점 중심의 유통 구조를 가져간다.
‘이사베이’ 사업부는 전체 유통망의 53%를 차지하는 대리점과 직영점 등 가두 단독점 비중을 연내 75%까지 끌어올리기로 했다. 유통체질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다.
이를 위해 지방 중소 아울렛 등을 대상으로 손실이 높은 부진매장 정리에 나서는 한편 각 지역 상권 내 최상위 가두 매장 유치에 집중한다. 원활한 신규매장 확보를 위해 3명 이상의 전담인력을 배치, 주요점 대상 오픈 상담을 강화하고 있다.
상품도 가두영업에 초점을 맞춰 변화를 준다.
브랜드 컨셉을 확실히 전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하는 동시에 자사 해외 법인을 활용해 원가를 최대한 절감한 대량의 전략상품을 구성해 월별로 선보이며 안정된 기본 매출을 확보할 계획이다.
전략상품은 메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중심으로 하며, 빠른 트렌드 변화를 반영한 캐주얼한 근접기획 아이템들도 함께 선보인다. 근접기획 비중은 전년대비 10% 이상 늘렸다.
또 스팟과 리오더를 강화해 판매율을 최대한 끌어올릴 계획이다.
‘이사베이’는 올해 160개 유통망 구축과 550억 원의 매출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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