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에잇세컨즈’ 지드래곤 협업 라인 대박
O2O 서비스 고도화 작업

발행 2016년 08월 24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에잇세컨즈’ 지드래곤 협업 라인 대박

O2O 서비스 고도화 작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사장 이서현)이 전개하는 SPA ‘에잇세컨즈’가 가수 지디(GD)와 협업해 출시한 제품 라인이 대박을 냈다.
협업 라인은 지난 12일 명동, 강남, 가로수길, 타임스퀘어점 등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스카잔 점퍼, 그래픽 티셔츠, 스냅백 등 핵심 아이템의 경우 12일부터 14일까지 주말 3일간 60%가 넘는 판매율을 기록했다.
보통 주말의 경우 점 평균 5000여 명이 매장을 방문하는데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출시된 첫 주말 방문율이 50%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삼성물산 측은 추세대로라면 완판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삼성물산 측 한 관계자는 “명동, 강남, 가로수길점 등 주요 점포의 중국인 고객이 80%를 상회했다. 내달 매장을 낼 예정인 중국 시장에서의 모멘텀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