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현대 목동점 품목별 인기상품 - 유아동복
성인복 못지않게 트렌디하고 멋스러운 상품 인기

발행 2016년 09월 22일

김금보기자 , kgbphoto@apparelnews.co.kr



에뜨와 밍크뮤 프렌치캣
아디다스키즈 닥스키즈 리틀그라운드 블루독

■현대 목동점 품목별 인기상품 - 유아동복

성인복 못지않게 트렌디하고 멋스러운 상품 인기

현대백화점 목동점 5층 유아동복 PC에는 키즈카페와 완구매장을 포함, 총 41개 매장이 성업 중이다.
이번 여름에는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의류 수요가 높았다.
아디다스키즈·뉴발란스키즈·노스페이스키즈 등 스포츠 기반의 브랜드가 리딩했다.
최근에는 신학기가 시작되면서 단정하고 세련된 간절기 상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해 ‘닥스키즈’, ‘블루독’ 등 관련 브랜드들에 대한 반응도 올랐다.
상의는 긴소매 원피스나 티셔츠, 니트가 간절기 착용하기 좋은 적당한 두께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팔림새가 좋다.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얇은 아우터 류 또한 찾아볼 수 있는데 주로 선물용도의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여아 의류는 스팽글이나 자수, 와펜, 프린트를 활용해 화려하고 귀여운 포인트를 내세운 상품이 주를 이룬다.
전체적으로 예년에 비해 성인복 못지않은 트렌디하고 멋스러운 상품들이 눈에 띄게 증가해 상품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바이어 한마디 - 오선민 골프아동 대리

20~30대 젊은 엄마 집중 공략

우리 점은 대규모 주거 밀집지역에 위치하고 초·중·고등학교가 밀집되어 있어 생활 밀착상권으로 꼽힌다.
우리PC의 주요 구매 고객은 20~30대 젊은 층 주부들이다.
대부분 인근에 거주하는 고객으로 백화점 전 층에 걸쳐 고르게 꾸준히 이용한다.
젊은 고객들은 합리적 가격 뿐 아니라 트렌디한 상품을 선호하기 때문에 관련 브랜드를 발굴하고 다양화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기록적인 매출을 올리며 정규매장으로 입점한 ‘아이러브제이’와 프리미엄 아동복 편집숍 ‘리틀그라운드’가 트렌디한 상품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자녀동반 고객을 위해 키즈카페와 완구매장을 편성해 쇼핑 편의를 돕고 있다.
키즈카페에서는 매주 쿠킹클래스를 여는 등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숍 매니저 한마디 - 구민아 ‘리틀그라운드’ 매니저

좋은 상품, 친절 서비스로 고객관리

총 5년의 매니저 경력 중 현대백화점 목동점 ‘리틀그라운드’ 에서 1년이 지났다.
우리 브랜드는 다양한 아동복 브랜드를 전개해온 서양네트웍스의 아동복 편집숍이다.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완성도 높고 트렌디한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며 고객층을 늘려가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서양네트웍스가 총판권을 갖고 있는 스페인 브랜드인 ‘보보쇼즈’ 가 SNS등을 통해 입소문을 타고 폭발적인 인기몰이 중이다.
이밖에도 ‘스텔라메카트니’, ‘에이오’ 등 유럽 중심의 브랜드를 소개하며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새로운 상품을 기다리는 마니아층이 두터워 책임감을 갖고 신상품 입고 소식을 알리며 고객 관리에 힘쓰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