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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타몰 품목별 인기상품 - 1층 디자이너존
의외의 소재, 화려한 컬러의 신상품 인기

발행 2017년 02월 01일

김금보기자 , kgbphoto@apparelnews.co.kr



모니카앤모블린 알라니더그레이 매건 그라운드웨이브
앤서링버드 두칸 라이 호재

두타몰 품목별 인기상품 - 1층 디자이너존

의외의 소재, 화려한 컬러의 신상품 인기

두타몰 1층 디자이너 존에는 24개 매장이 영업 중이다.
지난 1일 ‘모니카앤모블린’이 신규 입점하면서 1개 브랜드가 철수했다. 수차례 컬렉션에 오른 중견 디자이너 매장이 모여 있는 만큼 희소하고 독특한 상품을 찾는 30~40대 여성의 방문이 꾸준하다.
올해는 두타몰과 두타면세점이 함께 마케팅을 진행한다. 박민영 두타 마케팅팀 과장은 “마케팅 전반을 공동 진행해 시너지 효과를 도모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오는 3월 27일부터 4월 1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예정인 ‘2017 F/W 서울패션위크’와 관련한 마케팅도 준비하고 있다.
기간 중 서울컬렉션을 방문하는 모델, 인플루언서를 두타로 초청하고 SNS를 활용해 홍보하는 마케팅을 기획 중이다.
봄 신상품이 입고되면서 매장풍경이 한결 가벼워졌다. 긴 팔 티셔츠, 블라우스 같은 환절기 이너 제품이 주를 이룬다. 기온이 오르면 단독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모달, 비스코스, 레이온 등 흔히 사용하지 않는 소재들이 많이 쓰였고 화려한 색상이 돋보인다. 퍼, 러플, 드레이프, 셔링, 프릴 같은 여성스러운 디테일의 상품도 눈에 띈다.
겨울상품 매기가 얼마 남지 않았고 한파가 길지 않았던 탓에 패딩점퍼보다 얇은 코트의 반응이 좋다. 단순한 디자인에 실루엣으로 멋을 내고 퍼 장식을 활용해 포인트를 주었다. 색상은 그레이, 베이지, 네이비, 블랙의 반응이 꾸준하다.



숍 매니저 한마디 - 현혜지 ‘앤서링버드’ 매니저

여성스러운 넌에이지 패션 외국인도 선호


우리 매장은 작년 8월 신규 입점했다.
오픈 당시부터 매니저로 근무 중이다.
북유럽 스타일의 미니멀하고 컨템포러리한 감각에 페미닌한 요소와 컬러풀한 색채를 더해 다양한 연령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상품은 20~3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하지만 실제 구매고객은 20~50대까지 폭이 넓다. 전체적으로 루즈한 핏이어서 체형과 관계없이 입기 편하고 여성스러운 디테일과 산뜻한 컬러에 대한 반응이 좋다.
주력상품은 블라우스다. ‘앤서링버드’만의 독특한 감성을 잘 나타내주는 상품으로, 시즌에 상관없이 입을 수 있다.
두타는 외국인 방문고객이 많은데 우리 매장은 매출 비중의 60%를 외국인이 차지하고 있다. 해외에서 시즌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해 구매할 정도다.
입소문을 통한 연계판매도 이루어진다. 원활한 응대를 위해 외국어 소통이 원활한 직원들과 함께 일하고 있다. 영어, 일어, 중국어를 능숙하게 구사한다.
구매고객에게 상품 입고 소식과 세일 정보를 알리고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고객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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