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밸롭’, 이번엔 유럽이다
지티에스글로벌, 이스포 참가

발행 2017년 02월 2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밸롭’, 이번엔 유럽이다

지티에스글로벌, 이스포 참가
유럽 10개사 200만 달러 수주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의 워터스포츠 애슬레저 ‘밸롭’이 유럽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이 회사는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독일에서 열린 스포츠 용품 박람회 이스포(ISPO)에 참가했다. 3년 전부터 꾸준히 참가해 온 결과 올해 주목할 만한 수주 성과를 올렸다. ‘밸롭 데이’로 전시 부스를 마련, 일, 프랑스, 이태리, 스위스, 스페인, 잉글랜드, 오스트리아, 베네룩스, 스칸디나비안, 동유럽 등 10개 업체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지난해 유럽에서 약 100만 달러의 수주 매출을 올린데 이어 올해 두 배 증가한 약 200만 달러 수주에 성공한 것. 이 같은 성과는 기존 아쿠아 슈즈 중심에서 카테고리를 확장한 전략이 먹힌 결과다.
스니커즈, 요가 신발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개발해 전시한 결과 아쿠아 슈즈 외 신상품 라인에 대한 오더가 이뤄졌다. 신선도 높은 디자인, 차별화된 기능, 다양한 칼라 적용에 대해 유럽 바이어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졌다.
유럽 마켓 진출이 활발해지면서 이 회사는 생산, 물류 시스템도 개편했다.
한국과 중국 생산 기지 중심이었지만 최근 유럽 시장의 안정적인 상품 공급을 위해 이탈리아와 불가리아 생산처를 추가했다. 또 신속한 상품 공급과 신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독일과 오스트리아에 물류기지와 쇼룸을 확보했다.
이 회사는 지난 3년간 해외 수출이 매년 200%씩 증가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