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7년 02월 23일
이아람기자 , lar@apparelnews.co.kr
‘휠라’ 코트디럭스 슈즈 15만 족 판매
휠라코리아
| ||
‘휠라’ 코트 디럭스
|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의 스포츠 ‘휠라’가 10~20대를 타깃으로 출시한 ‘코트 디럭스(COURT DELUXE)’ 슈즈가 화제다.
이 회사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5개월 만에 15만 족을 판매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테니스를 모티브로 한 스트리트 슈즈로, 휠라 특유의 심플함과 헤리티지 무드가 반영됐다. F 박스 로고를 후면 탭에 배치해 90년대 감각을 재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출시와 함께 초도 물량을 완판, 지속적인 리오더를 진행했는데, 재 입고 될 때마다 단시간 내 매진되며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현재까지도 포털사이트 네이버 스니커즈 쇼핑 검색어 순위 1위(1월 25일 기준)를 기록한 이후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