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에피그램, ‘올모스트홈 2’ 개장
1인 가구 실제 거주 공간 재현

발행 2017년 03월 24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에피그램, ‘올모스트홈 2’ 개장

1인 가구 실제 거주 공간 재현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이 오는 5월 31일까지 이태원 경리단길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의 팝업스토어 ‘두번째 올모스트홈(Almost Home 2)’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올모스트홈’은 ‘시리즈’의 세컨드 브랜드로 출발한 ‘에피그램’의 정체성을 한눈에 보여주는 것으로, 지난 2015년 첫 팝업스토어 진행 이후 두 번째다.
첫 팝업스토어의 1인 가구의 컨셉을 유지하면서 협소주택 등의 이슈를 담아 정원, 주방, 욕실 등 실제 거주 공간을 재현했다. 실제 집에 있을 법한 작은 정원과 함께 널찍한 테이블을 중앙에 구성, 도마와 식기, 조리 도구 등을 배치해 주방을 구성했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소품들도 소개한다. 일본 유명 셀렉트 숍 ‘저널 스탠다드’를 숍인숍 형태로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이밖에 푸드 브랜드 ‘상하농원’, 친환경 DIY 테라리엄 키트를 판매하는 ‘어반그린마커스’, 전통방식의 무쇠솥 브랜드 ‘삼화금속’ 등이 함께 한다.
협업 상품도 구성 됐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