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7년 03월 24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에피그램, ‘올모스트홈 2’ 개장
1인 가구 실제 거주 공간 재현
|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이 오는 5월 31일까지 이태원 경리단길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의 팝업스토어 ‘두번째 올모스트홈(Almost Home 2)’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올모스트홈’은 ‘시리즈’의 세컨드 브랜드로 출발한 ‘에피그램’의 정체성을 한눈에 보여주는 것으로, 지난 2015년 첫 팝업스토어 진행 이후 두 번째다.
첫 팝업스토어의 1인 가구의 컨셉을 유지하면서 협소주택 등의 이슈를 담아 정원, 주방, 욕실 등 실제 거주 공간을 재현했다. 실제 집에 있을 법한 작은 정원과 함께 널찍한 테이블을 중앙에 구성, 도마와 식기, 조리 도구 등을 배치해 주방을 구성했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소품들도 소개한다. 일본 유명 셀렉트 숍 ‘저널 스탠다드’를 숍인숍 형태로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이밖에 푸드 브랜드 ‘상하농원’, 친환경 DIY 테라리엄 키트를 판매하는 ‘어반그린마커스’, 전통방식의 무쇠솥 브랜드 ‘삼화금속’ 등이 함께 한다.
협업 상품도 구성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