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내셔널지오그래픽’ 토틀 패션으로 키운다
더네이처홀딩스

발행 2017년 05월 26일

이아람기자 , lar@apparelnews.co.kr

‘내셔널지오그래픽’ 토틀 패션으로 키운다

더네이처홀딩스

더네이처홀딩스(대표 박영준)가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메가 브랜드 작업에 착수했다.
이 회사는 올 추동 시즌부터 라인 익스텐션 및 신규 사업을 병행, 토틀 패션 브랜드로 키우기로 했다.
최근 미국 본사와 화장품 사업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추동 시즌부터 전개키로 했으며 키즈 시장 진출을 위한 마켓 테스트도 병행한다.
화장품 사업의 경우 남성 기초 화장품 중심으로 전개한다.
이미 개발이 막바지 단계에 이르렀으며 ‘내셔널지오그래픽’ 매장과 헬스&뷰티숍 등에 입점해 영업을 펼칠 계획이다. 키즈는 올 춘하 시즌 일부 제품 생산을 시작으로 하반기 뷸륨화를 진행, 내년 이후 단독점 오픈을 추진한다.
이와 함께 추동 시즌 캐주얼 중심의 슈즈 라인도 런칭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