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7년 09월 08일
이원구기자 , lwgphoto@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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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강남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TD캐주얼
비즈니스 캐주얼 수요 상승… 간절기 단품 인기
신세계 강남점 7층에는 골프, 아웃도어, 남성캐주얼, 남성정장 등 총 100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지난 달 31일 ‘바나나리퍼블릭’이 퇴점하면서 남성 TD캐주얼은 총 7개로 수가 줄었다.
바나나리퍼블릭이 퇴점한 자리에는 이달 29일 ‘프레드페리’가 입점한다. 팝업스토어에는 9월 28일까지 ‘바스통’이 영업을 펼칠 계획이다.
7층은 남성 셔츠부터 니트, 정장, 캐주얼까지 남성을 위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현재는 간절기 니트와 가을 신상품 슈트, 캐주얼 셔츠가 인기다. 가을에 접어들면서 꾸준한 인기를 보이며 면 소재의 네이비, 그레이 컬러 인기가 가장 높다.
슈트는 예복 용이나 패션에 민감한 고객들이 주로 구매한다. 면, 폴리 소재의 기본적인 블랙, 네이비 컬러가 인기다.
그 외에도 평소에 즐겨 입을 수 있는 PK셔츠와 맨투맨도 꾸준히 팔려 나가고 있다.
바이어 한마디 - 경영윤 남성TD캐주얼 파트너 20대부터 60대 남성고객 꾸준히 증가
신세계 강남점은 상권 특성상 고객들의 발길이 꾸준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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숍 매니저 한마디 - 하동진 ‘타미힐피거’ 매니저 스포티브 라인 내세워 3040 공략
매니저 경력은 총 13년, 신세계 강남점에서는 1년 정도 근무했으며 ‘타미힐피거’에서는 6년째 근무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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